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대치동 은마아파트상가 할아버지 돈가스

by 연수현우아범 2011. 9. 23.

근처에 있어도 잘 안가지게 되고...가본다 가본다해도 잘 안가지는 곳들이 있습니다.

이런 곳은 생각나면 바로 가야..가보지..그렇지 않으면 평생 못가볼수도 있어요...^^

아침에 빵한조각이랑 커피한잔마신터라 배가 고픈 상태로 할아버지돈까스를 찾았습니다.

은마아파트 B상가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상가가 엄청 활성화되어 있더군요...무슨 재래시장같더군요..아무래도 세대수가 많다보니 그렇겠죠.

보통 돈까스라고 잘 표기하는데....요긴 돈가스입니다..이하 돈가스로 표기합니다..^^


지하상가에 들어서 할아버지돈가스집을 찾아가는데..길이 엄청 길게 서 있는 광경을 목격하고 설마설마했는데..다행이 아니었구요...바로 앞에 칼국수파는 집인데..가격이 싸지도 않은데 그렇게 손님이 많더라구요..???


할아버지돈가스의 주인공 할아버지입니다..바로바로 직접 만드시더군요.



돼지고기값이 너무 올랐죠..



히히히...전 이 스프만 보면 옛날 느낌이 나서 좋아요...오뚜기스프는 아니고...새송이버섯을 잘게만들어 넣은 수제스프입니다.



먹고난 음식은 치우시기 쉽게 정돈해서...^^;;



돈가스입니다. 할아버지께서 밥 많~~이줄까 여쭤보시더라구요...그래서 제가 손사래를 쳤는데....욕심에 많이 달라고 했으면 큰일날뻔 했어요...양이 보기보다 많던데요....ㅡㅡ
옆에 젊은 커플분들은 돈가스+스파게티 하나시켜서 나눠드시던데..이해가 가더군요.



깍두기도 먹기좋게 작게 만들어졌고...적당히 익혀서 맛은 매우 좋습니다. 전 2개씩 퍼먹었어요..ㅋㅋ



고기두께는 얇지도...두껍지도 않고 적당하고 좋습니다.



이상 할아버지돈가스 시식기였습니다...할아버지 메롱하시네요...^^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냉동참치 득템..!!  (0) 2011.09.27
구의동 갯마을 해물탕  (2) 2011.09.25
대충 만들어 먹는 채끝살 스테이크  (0) 2011.09.16
드디어 꼬꼬면 먹어봤어요...^^  (0) 2011.09.14
신천역 사이까이  (0) 2011.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