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맛나던데....개인사정상 폐업인가.???

by 연수현우아범 2011. 12. 14.
폐업이 아니라 이전하신답니다....^^;;


칭구가...소셜쿠폰산게 있는데..폐업한다고 빨리 와서 쿠폰사용하라는 문자를 받았다며...가자고 해서 다녀왔어요..

맛나던데...왜 폐업하지..???

역시...자기 사업을 한다는건 쉽지가 않아요...쩝



덕분에 맛나게 좋은 음식 잘 먹긴했죠...^^;;


요건 깐풍기스퇄~~~~~




간장마늘치킨...마늘이 듬뿍들어가서 제 입맛에 딱이더군요.




일본풍 치킨..



어제 이런저런 이야기 많이 나눠서 좋았어요...

트파라는 고급 이어폰도 사용해볼수 있었구요.......정말 전 음역에서 고르게 들려주더군요....그래도 비싸서 전 못 씁니다만....

트파보다...제 13500원짜리 TDK 헤드폰이 더 좋다는 소리도 들어서 너무 기분 좋았구요..ㅋㅋㅋㅋㅋ

가성비는 최고라고 다들 인정해주셨답니다....^^


집에 걸어오는 길에 잠실지하상가 꽃집들려서 3천원어치 또 사왔네요....^^




제가 사용하는 맛폰 카메라가...붉은 끼가 강한데....인터넷상에 카메라 설정중에 채도를 한단계 낮추면 괜찮다는 글을 봤는데...댓글에는 또 안좋다고 써 있길래....걍 무시하고 썼는데...

어제 궁금해서 혹시나하고 설정을 변경했더니....만족도가 급상승했습니다.

뭐던 해보고 말던가 해야지....맹신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꽁짜로 자른 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