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이야기

91회 송파구청 수요무대_차이코프스키 바이러스

by 연수현우아범 2011. 12. 28.


2주마다 한번씩 송파구민회관에서 공연이 있습니다.

지난주에 성악공연도 매우 좋았고...오늘 송파구립교향악단의 차이코프스키 바이러스 공연도 넘 좋았네요..^^

전라도사투리가 은근히 풍겨나오는 지휘자님의 해박하고 재치있는 설명이 딱딱한 분위기를 부드럽게 해주시더군요.



공연에 가기 앞서...오늘은 가족외식..^^

집근처 차이웍이라는 체인 중국음식점을 갔어요.


식당으로 고고고~~~



차이웍...지나다니면 보기만 봤지 첨 가봤는데..가격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배달중국지보다 훨 낫네요.



칠리새우...양이 제법 많더라구요.



북경식탕수육



짜장면




치킨볶음밥..데리야키소스에 간이 삼삼하니 맛좋습니다..짜장면이랑 볶음밥은 셋트에 딸려나오는거라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연수가 물만두가 먹고싶다고해서....ㅠㅠ 이런거 밖에서 먹으면 너무 돈아까워요...




밥먹고...송파구민회관으로 고고씽~~~많이들오셨어요...^^

앵콜로 캐러비안 해적 OST를 들려주셔서 괜히 반가웠습니다....제목을 이야기하면 잘 모르지만...들으면 다 아는 곡이었다는....호두까기인형 8개곡을 해주시는데...연말이라 그런지 너무 좋았어요...저는 트라이앵글소리가 이리큰지 첨 알았답니다..ㅋㅋ

오늘 한 남자분이 사전에 지휘자님을 찾아와 프로포즈할수 있도록 부탁을 하셨나보더라구요....서대문구에 사시던 분이셨는데....중간에 프로포즈이벤트땜에 많이 웃고...즐거웠답니다..^^



100분이 넘는 공연동안 경청하면서 들어준 아이들도 대견하고 고맙고 그랬어요..



다다음주 수요일은 아이들 좋아하는 아동극을 하더군요..내일 10시부터 인터넷예약받는데...경쟁율 장난 아닐듯 합니다...^^


'가족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명절 에피소드  (0) 2012.01.26
송파구청 수요무대 피노키오  (0) 2012.01.12
크리스마스 선물  (0) 2011.12.25
원래 주말에서는 모여요~~~  (0) 2011.12.24
대학동기들과 송년회  (0) 2011.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