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시메사바가 맛있는 방이동 요시

by 연수현우아범 2012. 3. 28.


방이동에 위치한 요시....

시메사바가 맛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시메사바가 그렇게 맛난가....???? 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왜냐...내가 먹어보았던 시메사바기준에서는 그럴수밖에 없었거든요.


요시....은근 이 골목에도 음식점들이 많아요



6시부터 영업시작인데...모르고 5시반에 도착해서 테이블에서 좀 놀았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도 보고....


일반 소주가 가격이 쎄서 걍 이걸루다가 마시기로 했습니다.


식감을 좋게하기 위해선가요..?? 딸기스무디..??


요건 주문한건 아닌데...생선살인데....뭔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칵테일한잔 만들어놓고...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농어가 좋다해서 농어랑....시메사바...한쪽은 껍질을 살짝 태운 아부리 시메사바네요..


농어....


시메사바....왜 맛나닥고 했는지 알겠더군요.

흔히 먹는...대량 생산된 신맛만 강하고..비릿내가 나는 그런 시메사바가 아니었어요....직접 만든 시메사바더군요.

참 맛납니다.


마를 갈아서 생강과 섞은거 같은데..시메사바는 원래 이렇게 먹나봐요..??


서비스 참치 배꼽살...아름답습니다.


입에 넣으니 걍 녹아 없어집니다...아꼽다...ㅜㅜ


농어머리조림..서비스 생선대가리는 은근 먹을게 많이 붙어 있어요...^^


오늘의 요리에 있길래...참치시켰는데.....망했어요...ㅠㅠ

전에 맛난거 먹고..이게 맛나겠나요..??? 메뉴판에 쥬도로가 따로 있는줄 알았으면 쥬도로 먹지....ㅠㅠ

아카미라고 생각하기엔...색이 영 아니고...살이 두툼하고 식감과 맛은 나쁘진 않았는데..암튼 주문실패........!!!!!!!!!!!!!!!!


단품..단품..골라서 먹는 맛이 있는 곳입니다.

소주가 6000원만 안하면 자주가겠는데...........소주 6000원땜에...

콜키지가 무료라면 자주갈지도 모르겠네요...^^

시메사바는 짱...!!!!



너무 라이트한거만 먹어서 그런지....

맥주집가서 치즈가 듬뿍올라간 나쵸먹었네요....은근 1,2차 궁합이 좋습니다.



집에서 방이동까지 걸어갔다가...걸어서 집에 오니까 배가 다 꺼져버렸다는....

그래서 방이동먹자골목에 기웃기웃하다가...해장에..배좀불린다고 먹은게...술국...

아...해장은 무슨...소주 더 마셔버렸네요...ㅠㅠ


예전에 한번 갔던 집인데....뿌였고 진한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방이동 신의주찹쌀순대


어제 3차까지...장장 7시간을 술을 마셔서 피곤한데....

아내는 아침부터 군대가면 태권도 땜에 다리를 찢어야 한다는데.....고통스럽냐 아니냐....

현우 태권도 보내는게 좋지 않겠냐...단증있으면 태권도 열외냐..아니냐....

끝임없는 질문으로 저를 괴롭힙니다....ㅠㅠ


아~~~~~~~~~~~~그런 이유라면 안보내도 돼....................제발.............이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