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성북동맛집 성북면사무소

by 연수현우아범 2012. 6. 9.



어제 소주5병을 둘이서 나눠먹는 과음을 하여서 시원한 면종류가 땡기더군요..


펫북을 뒤적뒤적이다가...펫친분이 올려주신 사진한장때문에 달려갔네요....인생이 너무 즉흥적이야...ㅋ



가게이름 너무 멋지지 않나요...??




가게앞에 작은 화단이 정감가네요..




직접 우동면을 만드십니다. 자가제면





메뉴는 뭐 이렇구요....대부분 7000원이에요..저녁에는 술안주도 판매하구요...저녁에 술한잔하러 다시 가보고 싶습니다.





현우야..넌 고를것도 없어...스팸주먹밥이다.





샐러드도 주시구요...





맥주도 작은거 한병시켰어요....3000원...삿포로와 아사히 생맥주도 판매하더군요.





가게내부는 개방감있어서 시원시원하니 좋아요





이곳에서 면을 바로바로 삶아서 음식을 내주십니다. 면삶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한 15분..????






저는 히야시 소바...살얼음이 동동동





현우는 스팸주먹밥...^^





아내가 먹은 무슨 우동이었는데..소고기가 들어간거에요...가격도 젤루 비싼거..흥...


국물맛이 과하지도 않고...정갈하고...담백하구요...면발은 일반 인스턴트면발보다 조금 두껍습니다.





애들은 집에 두고 다녀야겠어요....너무 잘먹네요...따로 하나 시켜줘야할듯....ㅠ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좋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에는 좀 위치가 그렇긴한데...무료 발렛파킹도 해주시고......음식드시면 근처 카페에서 추러스를 꽁짜로 먹을 수 있는 티켓도 주신답니다....^^









낮에는 맛난 우동을 즐기시고...


밤에는 고즈넉한 성북동기슭에서 시원한 사케한잔도 참 어울리는 집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