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정보들

[알리익스프레스] 캐논프린터 리필잉크 카트리지 MX922

by 연수현우아범 2017. 6. 21.

제가 사용하는 프린터기 모델은 캐논 MX922입니다.

 

아마존으로 통해서 아주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스럽게 사용중인 모델입니다.

 

구입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잉크가 슬슬 바닥을 드러내길래 집에 쓰다남은 리필용 잉크도 많고해서 잉크충전 카트리지를 구입했습니다. 

 

 

6월3일날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했으니 예상대로 도착했습니다.

 

예전에 매번 금요일날 우체국에 도착해서 다음주 월요일날 수령하게 된다는 글을 쓴적이 있었는데 도착요일은 복불복이라는 회원님들 말씀이 옳았음을 다시한번 증명해주네요.

 

제가 구입할 당시보다 1불가량 더 저렴해졌네요....ㅡㅡ

 


 

 

 

도착한 제품사진입니다.




 

칩도 이상없이 잘 부착되어있습니다.



 

흑백전용 카트리지를 비교해봤습니다. 




 

칩모양이 틀리죠. 리필카트리지에 접촉면이 2개 더 있네요.



 

흑백전용 검정색 카트리지를 교환해봤습니다.



 

잉크를 채우지 않고 교환했는데 만충이라는 표시가 뜹니다. 일단 카트리지 인식은 한다는 이야기죠. 




 

잉크가 없는 리필용 카트리지로 장착한 상태에서 흑백인쇄물을 인쇄해보니 인쇄는 정상대로 진행되는데 아무것도 인쇄가 안되서 나오더군요.

 

리필잉크를 채운 상태에서 잉크잔량을 인식하는지 다시 시험해봐야겠지만 잔량상태를 정확히 인지하지 못하더라도 카트리지만 인식해도 다소 불편하지만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기에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정품잉크가 소모되면 리필 카트리지를 사용해보고 추가할 정보가 있으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생각해보니 제품주문시 제가 사용하는 모델이 뭔지 정확히 코멘트를 남겼어야 했나 싶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