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정보

치앙마이 짐카나 골프장

by 연수현우아범 2008. 2. 27.
치앙마이 짐카나 골프장을 다녀왔습니다...1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회원제 골프장입니다...최초 14명이 맴버가 되어서 만든 골프장이지만 지금은 그외 다른 회원가입도 허용하고 있습니다.

시내중심에 있어서 과연 골프장으로 어느정도인가 싶었습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그린상태는 항동보다 좋습니다..페어웨이는 항동보다 약간 떨어집니다. 제원상 홀 거리는 항동보다 길더군요....9홀에 2950야드정도입니다. 두번 돌면 정규홀보다 약간 떨어지는 수준이죠...

단점을 이야기한다면 홀간 간섭이 굉장히 심합니다....나무 한개차이니까요....그래서 좀 위험할수도 있습니다.

주변환경이 안 좋구요....도로며 주변에 집들이며....

페어웨이가 당연히 좁습니다...초보자들에게는 힘들것이고...어느정도 수준이 있다면 전혀 문제가 없고 너무 평이한 코스가 될겁니다....도그랙도 없고..거의 직선코스입니다..정확히만 방향을 보낸다면 재미없는 골프장일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는 정확히 보낸다는 자체가 어려우니 나름 트레이닝이 가능하구요...

100년이상의 전통을 가진 클럽이라 시설은 구립니다..ㅋㅋ



아저씨 캐디는 여기서 첨 봤네요...ㅡ.ㅡ





100년 전통을 자랑이라도 하듯이 큰 나무들이 많습니다.





클럽내 식당입니다.



골프연습장도 있는데 골프코스와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공이 섞이기도 하고 좀 위험하기도 했습니다..





그린관리상태는 좋습니다....하지만 관리하시는 분들이 퍼팅하는데도 그린위에서 자리깔고 앉아서 쉬고 있다는거...ㅎㅎ 물론 플레이하는데 방해가 되었다면 일어나셨겠죠..



연수엄마 오늘 처음 필드경험이었습니다..플레이는 아니었구요...자외선치료도 할겸...한창 골프배우고 있는데 분위기가 어떤지 보라고 같이 가봤습니다...9홀정도는 충분히 칠수 있을거 같다네요..



페어웨이입니다...이건 좀 넓고 상태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