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생활기

오래간만에 다시 방문한 나이트사파리

by 연수현우아범 2008. 7. 6.
오래간만에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 방문했습니다.
얼마전에 현우에 디게 아팠는데..그전에 제가 현우한테 동물원가자고 이야기를 했는데.암튼 그 약속도 지킬겸 겸사겸사..

오늘은 천웅이형네 가족이랑 같이 갔는데..애들도 좋아하고.........나이트 사파리 50밧내고 산책하긴 참 좋은 곳이죠..

경연이.....



연수..경연이...현우...



왜케 바보같이 나왔냐....ㅋㅋㅋㅋ



경연이 너무 카메라 의식하더라....



현우가 입은 티셔츠...분명히 치앙마이에서 누가 주신 옷인데..아주 맘에 들어..감각있고...자전거..의미가 또 있는거 같고..



누가 누구 아빠여.??



연수는 나름 태국어 읽는다고 아주..ㅋㅋㅋ



이 빨간 곤충은 뭐인지..열매도 그렇고..



뿜어라 코끼리야...........파란하늘 만들도록............





열매가 오늘은 많이 눈에 띠던데..



천웅이형 형수가 뭐라 설명하는데..............내가 듣기에는 정확치는 않은듯..........ㅋㅋ



긴팔원숭이..........애는........너무.....자기중심적인듯..



키큰 누님들은 저렇게 볼수 있는데..



현우는..........이렇게............ㅡ.ㅡ



이구아나.........
미래소년코난 3편에서 포비랑 코난이랑 만나서 도마뱀꼬리 궈먹을때 이야기가 생각납니다..



잘생겼어...우리아들..........우리 아들이라 그렇겠죠....





싸가지 없는 살쾡이........



이름 모를 꽃..씨..???










흑표보면........정글북이 생각난다는.........



잘~~~~~~~~~~~~~~~~~~~~~~~~~~뛴다..







이름모를 꽃잎.........










물고기..........



천웅이형이...........그랬습니다.

야.....니가 니콘2500으로 이 이쁜 하늘을 카메라에 담을수 있겠어...........???

나름 잘 담았다고 생각하는데........어떠세요..?













오늘은 꽃을 많이 찍을려고 했는데..



찍다보니 이런 꽃도........ㅋㅋㅋㅋ 일명 현우꽃~~~~























천웅이형이랑 경연이.........



연수아빠랑 현우..........



아우.......전 오늘 첨 유심히 봤는데.........좀 민망스러워요..............ㅋㅋㅋㅋㅋ



동물원에서 한2시간뛰어다니더니...차안에서 금새 잠든..........




'치앙마이생활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제 이쁜 무지개들 보셨나요..??  (0) 2008.07.08
마실만한 커피믹스  (0) 2008.07.08
7밧짜리 돼지고기 만두  (0) 2008.06.27
낫또 싸게 구입했습니다.  (0) 2008.06.24
새로 발견한 우유  (0) 2008.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