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정보들

무좀치료제 라미실원스 사용기

by 연수현우아범 2011. 7. 5.
뜨금없이 무좀치료를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중증은 아니었다는 이야기일수도 있습니다.

여름에 발가락이 간지럽고...발가락사이에 좁쌀같은 수포와...각질벗겨짐이 생겼죠...아...그리고 발가락사이에는 심하면 짓무름도 있었습니다.

본격 여름이 시작되기전인..6월초쯤..???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무좀 치료에 대해 웹서핑을 하다가 라마실원스라는 연고가 단 한번에 치료를 가능하게 해준다는 내용을 보고 퇴근길에 구입을 했습니다.

4그램에 16000원..수입약입니다.스위스제네요..???

구입한 날 사용법대로 발에 골고루 잘 바르고 24시간동안 씻지 않았습니다. 피부에 깊숙히 침투해서 보름동안 약효가 남아있어 깊숙한 무좀균까지 죽인다고 하더라구요..

암튼..반신반의했는데..초기에는 무좀증상이 그대로 있더니..1주일후부터는 확실히 개선이 되더라구요...한달이 넘어서는 발이 너무 이뻐졌고 생활하는 저도 너무 편해졌습니다.

처음 바를때 반밖에 안발라서...이참에 완전히 뿌리뽑자해서 오늘 남은 약을 떡칠하면서 발바닥에 또 발랐습니다.

이제 무좀에서 완전히 해방된걸까요..???

내년 여름이나 되야 알게되겠죠...^^


아주 깨끗합니다...발가락사이도 물론이지요..^^




약을 바르고 찍었더니..후레쉬를 사용치 않았는데도 번지르하다 못해 반짝반짝거립니다. 발라보시면 알겠지만 얇은 랩으로 발을 싼 느낌이 들거든요.




이쪽은 점 잘보이게 나왔군요....중년 남자가 앉아서 자기발을 찍는게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습니다............ㅜㅜ



피부과에서 의사처방받고 치료하는게 가장 효과적이라 생각을 합니다만.....혹 여의치 않으시면 약국에서 간단히 구입해서 치료해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을거 같습니다.

'관심정보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XD파워모드 전자담배  (0) 2011.08.31
전자담배 소모품들...  (1) 2011.08.31
홈플러스 수입맥주행사  (0) 2011.06.10
헤드폰 파이오니아 SE-MJ21  (0) 2011.05.24
안드로이드 어플 스포츠 트랙커 endomondo  (0) 2011.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