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태풍이네 돌곱창

by 연수현우아범 2011. 11. 19.

방이동먹자골목이....상권이 이렇게 좋았나요...???

아무리 쿠폰사용 첫날이라지만....1시간을 기다렸습니다..........ㅠㅠ

업체를 탓할 생각은 전혀 없구요....제 추측이 빗나갔다는 점에서....흑흑..


우리 인봉이형...대접하는 자리인데...길게 줄서서 기다리시게 할뻔했지만...

감사하게도 형이 차를 안빼놓고 와서 차빼라고 전화가 왔네요...ㅋㅋㅋ

형~~~가서 차빼고 천천히 와~~~~ㅋㅋㅋㅋ

덕분에 40여분간 혼자 줄서서 기다리다가...형이 차빼고 도착하니 입장..타이밍 좋아...!!!!


태풍이네 돌곱창이에요...허리 아파..ㅜㅜ




뭐야....원래 좀 알려진 곳인가...??????????????



일단 대창시켰습니다.

기본 양념이 된 곱창은 사실 선도나...퀄리티를 알기가 쉽진 않아요....왜냐...양념맛때문에...

보기에 너무 이쁘죠...????? 한우라는데...믿던 말던..먹던 말던...




돌판에서 아주 자글자글합니다.



저는 청양고추넣은 간장장이 젤루 좋아요..




염통도 신선하고 좋습니다...음...점점 대창에 대한 기대감이 커져가는데요...



제가 먹어본...대창중에...

최상의 퀄리티였습니다.................아....최고다...맛나네...오발탄보다 훨낫다..!!!!

소금은 좀 줄여서 밑간해주세요...좀 짭디다...




다음에 곱창먹었어요...

곱창이 질이 나쁘면..곱도 디게 맛없고...거북하거든요....그래서 차라리 저는 대창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곱창..고소하고 좋습니다..



이집 대충 장사하는 집은 아닌거 같아요....

오늘은 쿠폰사용 첫날이라 대접도 제대로 못받았지만....

쿠폰없이 제값주고 먹어도..안 아까운 집입니다.

강추...!!!!!!!!!!!!!!!




집에 오는 길에...우찌 우찌하다가...송파구 한바퀴돌고...잠실역으로 왔네요....

비가와서 지하도로 집으로 걸어오다가.....또 꽃집을 들렸습니다.




3천원어치만 주세요.............

3천어치 사놓고 건방지게 사장님한테...사진좀 찍게 들고 계셔주세요...

박원순이라는 단어와 꽃이 잘 매치가 됩니다.



저번에 사온 꽃과 함께...



인봉이형이 가져다준 딸기도 먹고...

요새 아주 부자가 딸기먹을텐데......봉지에 넣고 막 들고왔더니 좀 물렀네요...ㅡㅡ;;




꽃보다 아름다운 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