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이야기

갓산골프연습장

by 연수현우아범 2007. 12. 14.
갓산골프연습장 주차장에서 저희집 마당까지 정확히 8킬로 나오더군요....스타돔보다 가깝습니다만...산사이랑은 비교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집에서 갓산까지는 갈때 유턴받아야하는거 빼고는 신호등 하나없어서 10여분도 안걸리는거 같더군요..

일단 프로모션 이야기부터하면요....1200밧에 50박스는 여전히 유효하나 레이크시트 쿠폰은 없습니다.

제가 오늘 5000밧에 250박스 레이크시트 6장의 요구를 제시했는데 무산되었습니다.

시즌이라 레이크쿠폰은 불가능하다는 입장이였습니다...5000밧에 250박스는 몇명같이가면 가능할겁니다.

갓산연습장에 오피스도 있어서 회원권 물어봤는데.....갓산 레이크+쿠탄 5년짜리가 8만밧으로 올랐습니다..성수기라 그런거 같구요...

30년짜리 있습니다..발급일로부터 30년입니다. 1군데만 가능한데요..일단 공시가격 18만밧입니다.

오피스에 담당매니저가 있는데요....우리 사이트에서 창구를 단일화하는게 협상시 유리할듯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이주컨설팅을 하고 있는 한량에게 연락주십시요..제가 한량과 매니저를 연결시켜놓겠습니다.

회원권도 아마 내년 비수기시작하면 더 저렴해질듯 합니다. 아직 무리하게 접근할 필요성은 없는 듯 하네요.

건너편에 있는 갓산 마리나골프장에 연습장도 오픈했다고 합니다.


람빵가는 하이웨이변에 있는 간판입니다.



길변에서 들어서면 요런 장면이 연출되구요...



주차장있구요...



오피스입니다...



옆쪽에 오피스와 야외테이블 있구요..



스타돔보다 규모는 작지만 250야드 연습장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좀 더 력셔리 합니다..테이블이나 티박스나..



사진하단부에 찍힌 사람이 저번주 월요일날 도프로랑 모모형이랑 항동에서 라운딩할때 우연히 조인된 친군데요..

사진찍을때는 몰랐는데 먼저 아는체하더라구요...오늘 전번 교환했습니다...nothern egg라는 회사에 근무한다는데..

골프치고 매일 이곳에 연습하러 온다는거보니까 사장아들쯤 되지 않을까 조심스래 추측해봅니다....^^



오늘 골프채 무료체험 행사하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