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올림픽공원 맞은편 참치의 미

by 연수현우아범 2010. 10. 19.
1년전부터 가봐야지 가봐야지하다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가기 정말 힘듭니다...ㅡ.ㅡ 점심은 2시반까지 하시구요..잠시 쉬시구...4시반에 다시 오픈하십니다.

위치는 올림픽공원 동2문 바로 맞은편이에요.


간판에 전화번호 보이시죠..??




맞은편 올림픽공원도 단풍이 슬슬보입니다...역시 은행나무가 제일 먼저 노랗게 물드네요..



음식이 깔리기 시작합니다. 빠르고 친절합니다.




한장밖에 안찍었는데 핸드블러생겼네요...에잇




락교랑 생강초절임등..많이도 주십니다..ㅎㅎ




참치회는 그저그런 부위입니다. 요개 11000원짜리 점심정식이고...15000원짜리는 더 좋은 부위가 나온다는데 연수엄마가 걍 이걸루 주문해버리네요..ㅎㅎ




새우와 고구마튀김





역시 막구운 꽁치는 기름지고 정말 맛나더라구요...^^





초밥




마지막 북어국과 알밥




이외에..콘버터랑 무조림이 나왔구요...후식으로 차를 주는거 같은데..저흰 안마시고 나왔어요..집에서 에스프레소 먹을려구요..ㅋㅋ

근처에 사시는 분들 가보세요...11000원치고 괜찮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