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방이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blackSun

by 연수현우아범 2011. 2. 1.

작년말에 쿠폰사놓고 못가다가...오늘 일거리가 적어서 얼렁 끝내고 점심에 연수엄마랑 다녀왔어요.

방이동먹자골목내에 위치하고 있어요..사실 위치상으로는 참 아닙니다. 이런 곳에서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살아남으려면 맛과 가격으로 승부볼수밖에 없는데요...가격은 사실 한계가 있고...결국에 맛인데...어떨지...





3시에 둘째 현우가 집에 오기때문에 얼렁얼렁 먹어야합니다..주문도 빨리빨리..ㅋㅋ




쿠폰사이트에 구매한 쿠폰을 보여주는 연수엄마..노려보지마 무서워~~~




빵으로 허기달래구요...창가에 앉았더니 무쟈게 덥네요....헥헥헥




매장은 깔끔하고 잘되어 있습니다. 일반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꾸몄는데...괜찮아요..테이블도 겨울이라 담요도 한장씩 준비해놓고...흠흠




런치메뉴가 가격이 좋더라구요..아마 홈페이지가 있을텐데...한번보세요...15000원짜리 코스도 괜찮더군요..




쿠폰구입할때 와인2잔 무료로 준다더니..진짜 줍니다...하우스와인이겠지만...맛나네요..^^




음식나오기전에 디피질중인 연수엄마...저보다 더 중독인듯....눈팅 100단..!!





음식나옵니다..^^

샐러드로 시킨 비프카파치오........ㅠㅠ 너무 맛나요...



겉에만 살짝익힌 소고기보세요...아주 그냥 맛이..끝내줍니다..!!



허브종류거 같은데요...요 샐러드에 들어 있는데...요거 이름 아시는 분 계신가요..??? 뒤에 길쭉한겁니다. 앞에 넙쩍한거 아니구요...요게 들어가니 향이나 맛이 확~~살아나는데..이름이 뭘까요..??




클램차우더 스프...직접 만들어서 맛을 떠나 높은 평가를 주고 싶지만...맛도 좋구요..내용물은 코스트코표가 훨씬 풍성한거 같습니다..^^;;





크로산테 스파게티..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어서 나와요...누룽지도 있구요...^^ 바닥에도 누룽지가 깔린거 같아요...





마리나이오 리조또...녹차로 밥을 했는지..녹차향이 은은히 나는게 이것두 괜찮네요...ㅎㅎ




방이동먹자골목은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곳은 아닙니다. 직장인들이 많아요..
젊은 분들이 자주가시는 곳에 비하면 접근성도 떨어지는 편이구요...그래도 혹시 시간되시면 가보세요...가족끼리 가셔도 좋습니다. 룸도 있구요..

식당주변이 빌라며 식당이라...왠지 좀 그런거 같긴 할텐데요..저녁에는 별 신경 안쓰일거 같구요..그래도 가격대비 맛은 참 훌륭하다 생각합니다.

가시면 비프 카파치오는 꼭 드셔보세요...소주랑 먹어도 맛날듯한데...허브이름을 반드시 밝혀서 집에서 꼭 해먹어야지...흐흐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