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이야기

현우 앞니 뽑았어요..^^

by 연수현우아범 2011. 4. 24.

 태어난지 만6년4개월...몸무게는 25킬로..키는 124센치..

앞니 뽑았습니다....이제 남은 인생 평~~~생 사용해야할 이빨이 나오고 있는거죠.

사람이 앞니가 없으면 바보같이 보여요...ㅎㅎ 애들이니 귀엽게도 보이지만.





유치가 빠지기전에 이 뒤쪽에서 먼저 밀고 올라왔더라구요...더 늦게 발견 안하게 다행이죠..

이쁘게 날거 같다고 의사선생님이 그러셨다네요



하나는 뿌리가 거의 녹아 마취없이 뽑았는데...다른 하나는 뿌리가 많이 남아서 마취하고 뽑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