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강동구 길동 참치전문점 은행골

by 연수현우아범 2011. 7. 30.

극히 주관적인 내용이라는 점....먼저 밝혀두면서...^^

은행골..은행골...말은 많이 들어봤고...글도 많이 읽어봤고....참치는 많이는 못먹지만...맛나게 몇점 집어먹는거 좋아하는 저인지라....

근데 맛난건 계속 먹히데요..????  ㅡㅡ;;

가보고 싶었습니다.


지하철 길동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명일동방향으로 조금올라가다보면 2층에 보입니다.

8000원은 훼이크구요...ㅎㅎ 그렇진 않죠...8000원짜리 초밥드셔도 상당히 만족스러우실겁니다.



블로그에 글들을 보면..메뉴판만 떡하니 나오고...이걸 어케 먹으라는건지....오도로 28000원짜리는 어떻게 몇점이나 나오는거야..??

꼭 풀코스 먹어야되...???? 저도 이런 걱정하고 갔거든요...제가 설명드릴께요...ㅋㅋㅋㅋ

풀코스는 안먹어봐서 모르고...단품으로 오도로..쥬도로...배꼽살 먹었습니다....4명이서 가서...일단 이렇게 주문했습니다..써빙보시는 분도 매우 친절히 주문받아주십니다.



주문하면 얼마나 어떻게 나오냐면.....

아...이건 아니군요.....ㅡㅡ



아..이것두 아니네요....무한리필 우동...유부가 들어간게...아무것도 아닌데...배도 채울겸...국물도 떠먹을 겸...좋아요...^^




이게 뭐더라....모르겠는데...이만큼 나옵니다.



정~~~~~~~~~~~~~~~~~~~~~~~~~말..정말...맛납니다..ㅠㅠ 아마 오도로 같아요...



이게 쥬도로....먹으면서 정말 화나더군요....입에 들어가면 그냥 녹아서 없어져요.....주방장님한테 따지려고 했습니다.

다음에는 해동을 이렇게 완벽하게 하지말고...조금 덜 해동시키시라고...입에서 좀 씹는 감이 있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제가 원래 입맛이 싸구렵니다...ㅡㅡ



생와사비는 따로 나오는지 모르고....먼저내온 와사비사진으로 찍으면서 욕했다는......ㅡㅡ



와사비는 그냥 듬뿍..듬뿍..






새우장.............저는 새우장이 뭔가....했어요....
간장게장에...게대신..새우가 들어가셨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근데 이맛이....내 원참....기가막혀서.........정말 맛납니다..



더주세요 했어야하는데....숙끼가 없어서........ㅠㅠ



아...배꼽살이다....^^ 저는 기름진걸 좋아합니다...돼지고기도 목살 안좋아해요...껍데기랑 기름기가 엄청 붙은 삼겹살 좋아합니다.

씹는 맛도 있고...적당히 힘줄이 이빨사이에 끼여서...난감함도 있는...배꼽살...ㅋㅋㅋ



아흑...눈같지 않으세요...하늘에서 내리는 눈요...




딱 사진에 저만큼씩 나옵니다..양 디게 적죠...화나죠..

저도 가성비 좋아하고...질보다는 양쪽에 치우친 편인데....정치적 성향은 중도진보쪽입니다..

3만원짜리 무제한 먹을래.....깔꼼하게 이거 몇점 먹고 말래하면.....이거 먹고 말래요...ㅡㅡ


배고프시면 우동 무한리필드세여~~~~~~~~~~~~~~~~~~~~





그래도 회도 아쉽고....배도 고프시면...초밥드세요..

살짝쿵...저는 전문가가 아니라 잘 모르지만...미스터 초밥왕은 두번 봤거든요...흠흠..

밥을 뭉치실때...아주 조금만 더...

골프칠때 그립잡는 법에...이런 말이 있거든요...날계란을 손에 깨지지 않을정도의 힘으로 쥐어라.....

딱....그 표현이 적당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렇게 잡아주시면 좋았겠다...싶습니다.....술몇잔들어가고 젓가락질로 초밥집으려니까 막 부서지고...ㅋㅋㅋㅋ



2차로 간 곳인데.....참...이런데는 아는 사람없으면 못가겠더라는...

저는 다 기억했습니다..어딘지..ㅋㅋ

이름 디따 촌스럽죠...나이스 한식........ㅋㅋ 나이스~~~~




병어찜먹었는데...솔직히..사람하고...술이 안주보단 더 좋더군요...병어찜이 맛이 없냐구요....???

떽~~~~~~~~~~~~~~~~~~끼..

병어찜도 맛나고...누룽지도 구수하니 배채우면서 좋구요....밥안주만 술안주가 없죠...

노느라...음식사진은 없어요..ㅋ




누가보면...전자담배동호회에서 모임한득.....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