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다시 찾은 그라지오소

by 연수현우아범 2011. 12. 23.

왠지 가족들과 외식이라도 한번 해야할거 같은 연말 시즌입니다.

그래서 외식했어요....쿠폰 사논걸루요...ㅋ



한참 메뉴고르고...있는데....

오늘 만난 사람들...첫번째....연수가 담임선생님을 만나서 이야기를 하고 있더라구요....애엄마랑 인사하구요...

방학한지 며칠되지도 않았는데...왜 이렇게 반갑냐는 연수....^^ 담임선생님이 매우 좋으신 분이세요..


오늘 먹은 음식들 소개합니다..^^

크림차우더 스프+ 샐러드는 음식하나 시키면 2500원만 추가하면 드실수 있어요.



샐러드는 4가지 드래싱중 몰라서 드시면 되요..



와인도 한병시켰습니다...얼마냐구요..?? 서브해준 아가씨가 칠레산 좋은거라는데....저는 모르구요...맛은 있습디다....만원요..






사진찍힘을 매우 좋아하는 아들 현우



믹스그릴 스테이크



데리야키 치킨



까르보나라



팟타이



애들땜에 드리킹바 2개 신청했는데....커피는 저희가 대신 먹어줬습니다.....^^;;

에스프레소 더블샷



이렇게 먹었는데 얼마일까요...????

짜잔~~~~~~^^ 부가세포함입니다.



쿠폰있어서 1800원 결제했네요...


두번째 만난 사람....

이제 다 먹고 나가려고 준비하는데...서빙보는 분이 뭐 더 필요한거 없냐면 여쭤보는데...

어디서 많이 본 얼굴입니다..

혹시...하남에 사시지 않으셨나요....???

저 부영아파트 비디오가게 사장이었어요...^^

그제서야 알아보고 인사하는 건장한 청년....안녕하세요...아직도 하남에 사세요...???

제가 비디오가게할때...원피스 빌리러 자주오던 학생이었는데...군대도 다녀오고 알바하고 있다네요....허허허허


만나서 반갑다면서 인사나누다가...잠깐만 기다리시라더니....

드시라며 이걸 가져오더군요..



괜찮다고 말했더니...자기 여기서 오래 일해서 괜찮다면서...연신 밝은 표정입니다..

얼굴이랑 이름을 기억하는 저도 참 웃기죠...ㅎㅎ

저번에는 홈플러스에서 주차권 받던 아가씨가 비디오가게 오던 여학생이었는데...이번에 음식점에서 만나네요..


애들이랑 아내는 기다렸다는 듯이..




먹을때는 동물...그 이상도...그 이하도 아니라는..




덕분에 디저트까지...아주 배부르게 먹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죄송합니다...애가 오줌이 너무 마렵다고 해서요...

공중도덕 잘 지킬께요...^^;;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천역 탕_ 대학시절의 추억  (0) 2011.12.31
참치  (0) 2011.12.28
세종문화회관 친니  (0) 2011.12.22
방이동 유성집  (0) 2011.12.19
너무 만족스러운 그라지오소  (0) 2011.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