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정보

치앙마이 일식부페 레스토랑 "야마토" 방문기(3)

by 연수현우아범 2007. 5. 25.






먹는데 정신팔려서 사진이 별루 없네요...ㅎㅎㅎㅎ
가격부터 알려드리면....1인당 320밧입니다....좀 많이 ?섦求?...
회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습니다....후지에 가서 사시미스페셜 드시면 350밧넘습니다....
구지 회뿐만 아니라...가볼만 합니다....
회는 연어,참치,고등어초절임밖에 없어서 매우 아쉬웠습니다...뭐 여기에 하나 더 추가해봐야 문어정도죠...
게맛살은 회라고 치기에는 좀...ㅎㅎㅎ
면종류는....라면과 냉모밀있습니다...
연수엄마는 냉모밀 맛나다고 몇번 먹었는데...그냥 딱 한국부페에 있는 냉모밀수준입니다...
결정적으로 무갈은게 없더군요....그걸 넣어야 국물맛이 시원한데..
근데 라면이 일품입니다.....원하는 재료를 선택해서주면 라면을 끓여줍니다.....
연수엄마가 생선껍질튀긴거와 어묵을 넣은 라면을 만들어왔는데..맛나더군요...
국물이 죽여줍니다..가스오부시외에 기타 해산물을 이용해서 우려낸 국물인데...죽여줍니다....
철판구이......
야키소바부터....닭,소,돼지등등.....역시 원하는 재료 이야기하면 해다줍니다...
저는 소고기해먹었는데...치앙마이에서 먹은 소고기중에 젤루 연하고 맛났습니다...
생선구이...
고등어...연어...샤시모구이....
샤시모는 뭐 역시 알이 꽉찬게 맛나구요....연어는 연어회뜨고 남은 걸 구워와서 승질 조금 났습니다..ㅋㅋ
뭐니뭐니해도 제일 맛났던건.....덴뿌라~~~~
원하는 재료로 해줍니다....즉석덴뿌라죠.....
오늘 새우튀김먹었는데.....두껍지 않고 바삭바삭한 튀김옷도 좋았지만....
육즙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새우살은 가히 일품입니다..........ㅡ.ㅡ
오징어튀김 못먹어본게 아숩네요.....
그외에....과일...케익....커피...케익은 연수엄마말로 안습이랍니다...
.
.
.
.
.
.
.
마무리하자면......
가격 알려드렸으니....각자 생활수준에 맡게 알아서들....땡기실때 가시면 됩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