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4

경남 산청군 진주식육식당 흑돼지 주물럭 7000원. 공기밥 별도 1000원. 운전때문에 술을 못마셔서 너무너무 아쉬었습니다. 밑반찬도 딱...경남 산청느낌입니다. 위치는 산청읍내 시장통에 위치하고 있는데 시장에서 물어보면 아지매들이 친절히 알려주실거에요...^^ 2014. 7. 31.
TGIF 클라우드 생맥주 2000원 행사 쇳뿔도 단김에 뻬라고....말나온김에 방문했습니다. 명동 TGIF에 6시에 입장하느라 그앞에서 서성인건 좀 볼품이 없긴했지만 그래도 뭇 알바 및 직원들의 오해와 난처함이 없도록 정시입장을 고수했죠. 이용함에 있어 몇가지 당부드릴 말이 있어서 집고 넘어갈께요. 첫째. 식전빵이 나온다고 당황하지마라....!!!! 어....난 만원짜리 클라우드세트를 시켰는데 왜 식전빵이 나오지...?? 주문이 잘못들어갔나...??? 당황하지마세요. 만원짜리 쉣트 메뉴도 다 줍니다.....리필도 될거에요.(이것까진 못해봤네요.) 두번째. 오이랑 고추짱아치가 나온다고 당황하지마라..!!!! 이것도 리필 가능합니다. 주문 잘못들어간거 아니니까 당황하시면 안됩니다. 어제도 그제도 먹어본거처럼 자연스럽게 행동하시면 됩니다. 서브해주는.. 2014. 7. 22.
티스토리 어플리케이션이 있었군요..^^ 시험삼아 어플로 글작성중입니다. 사진첨부는 잘되는지 편집은 어떤지... 어플리케이션 덕분에 방치되던 블로그가 활기를 찾을수 있을런지.. 사진 편집기능도 있군요. 2014. 7. 19.
2박3일 같은 1박2일 여행 대학동기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항상 즐겁습니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에서 아이들을 위해 물놀이도 해야하고 다음날 새벽에는 친구들과 퍼블릭 9홀이지만 골프도 예정되어 있어 모든게 일찍 일찍 준비해야했죠. 토요일 출발도 새벽..!! 일찍가서 아이들 맘껏 워터슬라이드를 타게하고 싶었죠. 그리고 교통정체는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짓이라 생각하기에..^^ 조금 일찍 집에서 출발해서 국도를 이용 휘닉스파크에 도착했습니다. 거리도 가깝고...고속도로 통행료 7000원도 덤으로 아낄수 있죠..음하하하하 작년에 구입한 올림푸스 TG-820은 이제 구형모델이 되었지만 여전히 바캉스시즌에는 위력을 발휘합니다..^^ 9시30분부터 오후4시까지....아이들에게 봉사....ㅡㅡ;; 근처 봉평으로 나가서 저녁먹을거리를 구입해와서.. 2014. 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