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전략수정외 몇가지...

by 연수현우아범 2012. 4. 13.


1.올림픽대교 남단에 위치한 농협주차장에서 금,토요일마다 장이 열리는데 제법 괜찮습니다.


작년에도 많이 이용했던거 같은데...오늘 아침에 아내가 다녀와서 딸기득템해왔네요..^^


좋은놈 2킬로에 15000원



쥬스 및 잼등등...근데 걍 먹어도 맛나요..ㅋㅋ 2킬로에 7000원





2. 오늘 업무차 청원군 오창에 다녀왔습니다. 새로운 일을 배우고..한다는건 항상 설레이고 재미있습니다.


뛰어난 손놀림으로 발골작업을 하십니다. 오늘 도축하고 가공공장으로 도착한 유기농 한우입니다.







꼬리에도 바코드가 일일이 다 붙습니다..^^




기름을 제거하는 작업을 합니다. 대충대충작업하면 수율이 안좋아져 손해죠....기술좋은 분들이 작업을 해주셔야 유리합니다..




바로 매대에 올라갈 제품들은 고산소포장기로 진공포장을 합니다.




3. 밥먹고 늘어진 제 모습이 너무 보기싫어 자전거타고 왔는데....매일 반복되는 코스...지겹워 새로운 길로 다녀왔어요...좀 낫긴 낫네요..




오는 길에 광진구민체육관을 거쳐서 왔는데..탑밴드2 예선을 이곳에서 하나봐요...아무나 구경가도 되는걸까요..???




4. 전략수정.....


매일매일 맥주1.8리터....4500원쯤..??? 너무 비싸다...


배도 부르고 도수도 약간 높고 가격까지 저렴한 막걸리를 먹기로 전략수정했습니다...ㅋㅋㅋ 2병사고 카드계산하기 미안해서 3병샀네요...ㅡㅡ




5. 연수엄마가 문화센터에 이발을 배우러다녔는데...첫작품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이건 연수엄마가 연습한 가발을 쓴거구요.....제대로 된 작품은...짜짠~~~~








다음은 내차롄데.....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