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정보

치앙마이 센트럴 두왕따완호텔 일식부페

by 연수현우아범 2008. 1. 19.
오늘 저녁에 센트럴 두왕따완호텔 부페를 다녀왔습니다.(http://www.centralhotelsresorts.com/cdc/cdc_default.asp)

금토는 저녁에..일요일은 점심에 일식부페를 합니다. 한번 다녀왔는데 가격대비 만족도가 가장 높은 부페였거든요.

저번에 한국에서 놀러온 친구들 내외와 방문했을 때는 친구 아들이 아픈바람에 먹는둥 마는둥하다가 갔는데 오늘은 지대로 먹어보자 작정하고 갔어요..ㅋㅋ

역시 뭐 괜찮았습니다. 사진을 마구마구 찍어서 홍보해주고자 하는 이 사람은 마음은 몰라주고 호텔측에서 사진을 찍지 말아달라고 하더군요..그래서 몇컷 찍은게 없습니다만..

사진에서 보는거 외에도 맛난 후식과 음식들이 있습니다..그러고보니 커피를 못마시고 나왔네요..쩝..

가격은 어른이 250밧...애들중에 좀 큰애는 130밧 받습니다..오늘 좀 마음이 더 아팠던게...연수가 저번에는 꽁짜였는데 이제 130밧을 받더군요....점점 가는 횟수가 줄어들수밖에 없을 듯 합니다.

총 금액에 서비스차지와 텍스해서 17%가 붙습니다...그렇게 계산해보면 어른1인당 292.5밧입니다.

위치는 두왕따완호텔에 3A층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입구입니다.



내부 모습입니다..저녁타임 초반이라 손님들이 별루 없죠.









현우도 한컷~~~



음식들...












위에까지 사진찍고 제지당해서 음식 퍼오고 제 자리에서 찍었습니다..ㅋㅋ

회...오늘 회는 좋았습니다...살이 흐물거리지도 않고...단지 참치가 오늘도 안나왔다는거...쩝



요건 무슨 스프인데..버섯이랑 생강..죽숙등등..모양은 유산슬 비슷한데 맛은 좀 다릅니다.



일식집가면 속달래라고 나오죠...계란찜..전문용어가 있던데 어려워서 패스~~~



새우튀김부터 군만두까지...튀김이랑 숯불구이 소바등은 원하는게 골라서주면 해줍니다...



오래간만에 미역줄거리 먹었네요.ㅋㅋ



오리구이...소고기스테이크..우동소바....연두부..



초밥종류는 다양한데..제가 몇개만 찍었네요...뒤에 족발과 조개관자튀김입니다.



한번들 가보세요...괜찮습니다...한국돈 만원도 안되는데 이런거 먹을수 있다는게 행복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