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DP소모임 아웃도어회원분들과 신세계 미식성에서의 만남

by 연수현우아범 2010. 7. 28.

어제 적당히 2차로 마무리하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물론 집에서 혼자 3차를 했습니다만.........ㅡ.ㅡ;;

먼저 어제 너무 맛난 음식과 좋은 분들...재미난 대화...분위기도 너무 좋았구요..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모임 장소는 건대입구역 6번출구로 나와서 어찌어찌 찾아가면 되는 중국음식점 신세계입니다.
저는 돼지갈비 3900원이 더 눈에 들어오는건 왜일까요..??? 소주형님이 찍혔네요...ㅋㅋㅋㅋ



도착하니 위 사진에 찍힌 소주형님과 주바리형님이 벌써 칭따오맥주를 한잔씩하고 계시더군요...빨라빨라...

뒤이어 여러 형님들이 오시고...술판은 시작됐습니다.

중간중간 칭따오맥주를 계속 마시면서...첫 술은...연태고량입니다. 전에 양갈비먹으면서 마셔봤는데 역시 향이 참 좋습니다.




제철음식이 제일 맛난거 같아요....가지볶음




청경채고기....또 청경채가 먹고싶네요...사와서 대충 굴소스에 볶아먹을까..??



탕수육...일반 중국음식점에서 먹던 탕수육보다...튀김이 찰지고...시큼한 맛이 강합니다. 먹을때 숨들이쉬면 기침나올거 같더군요...




매운맛돈찜..이것두 맛나요...통후추도 들어가고..고추기름에...버섯....또 먹고 싶네요




양꼬치를 빼놓을수 없죠...방에 자리를 잡다보니 직접 굽진 못하고..식당에서 잘 궈서 가져다 주시네요...양꼬치밑에 야채는 고수입니다...태국어로 팍치...중국어로 샹차이..????

허브종류인데요..향이 강하죠...태국사람들은 이걸 많이 먹어서 모기에 안물린다고 그러더라구요...^^ 어제 실컷먹고 오래간만에 태국의 추억을 떠올려더랬습니다..



건두부볶음..양도 많고...두부니 몸에도 당연히 좋겠죠..배도 부릅니다.



연태고량 다 마시고...두번째 술은...공부가주...저는 연태고량이 더 맛나더군요...^^




1차는 이것으로 종료...^^

2차는 맥주집으로....바로앞에 그냥 호프집이에요...
아웃도어스포츠 소모임답게..한현철형님과 바다나그네형님이 자전거를 타고 오셨더군요.
바다나그네형님의 자전거와 비교되는 현철형님의 묻지마 동네용 자전거..ㅋㅋ




어제 참 재밌게 이야기했습니다. 좌측부터 여의도에서 자전거타고 오신 바다나그네형님...아직도 러시아 미소녀와 결혼을 꿈꾸는 노총각 펠리오형님...저번에 남산에 큰 부상을 당하신 리카형님..항상 좋은 모임을 만들어주시는 동갑내기 풍님



풍님 우측으로 현우아빠형님....신세계에서 제가 주인아저씨에게 서비스달라고 그러니까 굉장히 무안해하시데요...ㅎㅎㅎㅎ 그런 말 잘해야 하나라도 더 얻어먹어요...참 사람 좋아보이는 한현철형님...위트가득한 언변을 자랑하시는 쎈스쟁이 소주형님




미친맥스님과 주바리형..저만 빠졌군요..

너무 즐거운 시간보냈구요.....새벽4시에 일어나서 일나가는데 죽는 줄 알았습니다.....ㅠ.ㅠ 아흑

다음에는 저렴하고 맛나고 색다른거 먹으러가요~~~~~맥주무제한 주는데 읍나.....안주도.......ㅋㅋ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고의 돈까스...!!  (0) 2010.08.12
집에서 만든 새우 마요네즈  (0) 2010.08.08
춘천 원조숯불닭불고기집.....닭갈비..??  (0) 2010.07.23
오늘 저녁 메뉴는..  (0) 2010.07.22
초복에는 닭은 먹어줘야...!!  (1) 2010.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