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생활기

세미의 어드벤처 보고왔습니다.

by 연수현우아범 2010. 12. 16.

영화에 관련된 이야기는 거두절미하고요...^^

간만에 온가족이 룰루랄라 코바람쐬면서 영화보러 극장에 갔습니다.

2D 디지털상영관이 근처 롯데시네마 강동관밖에 없어서 이곳으로 갔습니다. 미리 구입한 예매권3장과 카드포인트로 1명추가...총4명분 인터넷예매했는데....제가 예매할때 120석중에 남은 좌석 120석이었습니다...ㅋㅋ

집에서 차로 10분도 안걸리는 거립니다. 건대점은 주차도 무료고 이마트로 있어 겸사겸사 장도 볼수 있어좋은데...먹을 곳도 많구요...강동점은 3시간에 주차료 2천원내야합니다..쩝


건물전체가 극장이더군요...단독건물




평일 초저녁이라 사람들도 별로 없고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사람도 없고...인형들과 사진찍기 놀이나 열심히...^^;;











.
.
.
.
.
.
.
.
.
영화보러가기전에 배고파서 먹은 코스트코표 비프 커리~~~~

예전에는 치킨커리를 팔았는데요...저는 비프가 더 좋네요...




채소덩어리보다 고기덩어리가 더 많습니다...저는 이런거 먹으면 드는 생각이...

술안주로 참 좋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