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앙마이생활기

우리집 사진...^^

by 연수현우아범 2007. 4. 27.
사진은 예전에 찍어논건데요.....
저희집 사진입니다.....^^
사진에 유연히 찍힌차는 yui의 랜서입니다..제차 아닙니다...ㅋㅋ
지금은 고장나서 정비소에 입고되어있습니다...제차보고 무지 부러워했죠....
대문에 깃발 보이시죠..?
태국국기와 왕을 상징하는 노란색깃발.....
yui말로는 공무원등 정부에 근무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집에 해논다고 하네요.....
거실앞 테라스쪽 정원이구요...


세로로 2대가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입니다...


옆마당입니다.....



뒤에서 본 옆마당이구요....


뒤쪽공간입니다...걍 깔끔하게 쎄멘바닥........ㅡ.ㅡ


경사천정의 거실입니다....
yui와 연수엄마가 열심히 대화를 나누고 있네요..ㅋㅋ


서브2층 거실에서 찍은 3층 방으로 올라가는 계단과....1층으로 내려가는 입구입니다....
1층에 매반방1개 화장실1개 주방이 있구요...
2층에 거실과 식탁...
3층에 방2개 화장실이 있습니다...방마다 제법 널찍한 테라스가 다 있구요....
풍경입니다.....
불교국가라 그런지 풍경도 많이 팔고 그렇더군요.....
제법 큰 풍경을 다시 사야할듯 합니다...솔바람에 풍경소리들으면서 바닥청소라도.......ㅡ.ㅡ
저희집 지하수 정수시스템입니다...
지하수라고 하기에 그렇구요...지표수가 맞는데요....거의 황토물입니다.....
그래서 제법 큰 물질들만 정수하고 생활용수로 씁니다....
집이 넓고 창도 많은데 요며칠 날씨가 무쟈게 더워서 그랬는지 환장하겠더군요....
치앙마이 집들은 겨울이 없다보니 벽체도 얇고 천정도 단열재없이 마감을 해서 직사광선에 그대로 노출이 되어버려 찜통과 같이 되어버리는거 같습니다..
단열재는 추위만 피하는게 아닌데 말입니다....
월세 11000밧에 비하면 제가 항상 추구하는 가격대비 성능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당에서 호핑볼을 타는 현우..손잡이 사이로 현우 꼬추보입니다..ㅋㅋ




현우의 쇼콜라 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