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씨푸드 레스토랑 리틀아일랜드방문기

by 연수현우아범 2010. 11. 9.

집근처 홈플러스 잠실점이 입점한 건물4층에 있습니다. 정확히 이야기하면 홈플러스내 4층푸드코트에 입점해 있다는게 맞을까요..???

암튼 대중교통은 잠실역2,8호선과 잠실나루역2호선에 걸어가셔도 됩니다.

아웃백스테이크와는 다르게 굉장히 밝은 실내분위기입니다. 저희가 앉은 자리는 창가쪽인데..창이 통유리라 개방감이 좋고...추운 날씨에 들어오는 햇빛덕에 등 따뜻하게 음식을 먹었네요..^^

전망은 바로옆에 어린이교통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전경도 좋아요.



점심샐러드바 이용금액은 부가세포함 1인당 15400원입니다.

원래 참치나 연어회등이 제공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오늘은 초밥만 제공되더군요...그리고 점심에는 장어초밥이 안나오는데...주방장님이 미리 만드시던 장어초밥을 주시더군요..^^

사진에 보는거랑 계란말이..그리고 캘리포니아롤 몇가지가 더 있습니다.



한국음식과...중국음식...이런저런 샐러드종류들...한치회..골뱅이..게장비빔밥..뭐 그런 것들...있습니다.
아...이제는 별로 색다르지 않은 달팽이요리도 있더군요....ㅡ.ㅡ;;

연어는 원없이 먹었습니다...초밥이니 샐러드니..샐러드에 연어는 정말 큼직만한것들이더군요..헐



찬음식들은 상관없는데..온음식들은...보온에 신경을 써야할듯해요...점심시간이 11시30분부터 3시30분인데...1시30분에 방문했는데..음식들 보온상태가 별로여서 음식맛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소세지..돼지목살구이..타코야키..등등등



중국음식종류들 맛납니다...보온에 신경쓴다면 더 맛날듯...ㅡ.ㅡ




우동과 스파게티를 주문하면 따로 만들어주십니다.

우동은 원래 용기가 저게 아닌데...그릇이 다 떨어졌다시며 조금한데 담아주시네요...^^;;



크림스파게티..채소가 많이들어거 살짝 싱겁지만...그래도 우동이나 스파게티나 역시 바로 만들어주시니 맛납니다..^^
아주머니께서 부스를 담당하시는데...호칭이 애매해서 주방장님~~그랬더니 많이 좋아하시던데요..^^




연어는 정말 실컷먹었어요...끄억~~~~~



빵과 쿠키등..후식종류도 있습니다..저는 이쪽은 관심이 없어서요..
슈크림빵은 동네시장에서도 개당300원에 파는데...맛나게 잘 먹었네요...이것만 50개먹어도 본전이다...커피10잔이랑 같이마시면 돈버는거다..ㅋㅋ



아이스크림이랑  원두커피...머신이 있으니...에스프레소나 아메리카노 원하는데로 뽑아드세요..저는 에스프레소로...과일종류들 있구요..메론이 많이 달더군요...냉동 열매과일들...람부탄...리치...태국에 있을때 정말 많이들 먹었던 과일들인데...ㅎㅎ



이번에 구입한 스카이 미라크...너무너무 좋아요...흐흐흐흐




연수엄마는 아주 만족하게 먹었습니다...저도 마찬가지구요...따뜻한 음식들 보온과...비워진 음식들을 좀 더 빠르게 채워진다면...아주 만족할 수준입니다. 맛도 그렇구요.

평일 점심이라 그렇겠지만...테이블의 1/3정도만 채워져서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주변 아파트 아주머니들의 사교장이라 유모차의 아이들이 좀 시끄럽긴한데..조용히 드실 자리들은 충분히 있습니다.

걸어서 5분거리도 안되서 걸어갔는데...그 짧은 시간에도 엄청  한기를 느낀 추운날이었네요...밥먹고 집에와서 4시부터 자서 지금 일어났으니...저녁드라마는 볼수 있을듯 싶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