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정보들

수면양말 구입했습니다..^^

by 연수현우아범 2010. 12. 29.

일에 특성상 양말에 쉽게 구멍이 생깁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락스원액을 사용합니다. 차염산이라고 하죠...

물에 희석해서 세탁할때 사용하는데...이놈이 조금이라도 튀면...면같은 천연섬유로 된 것들은 운좋으면 탈색되거나...운 나쁘면 구멍이 뿅뿅뿅생깁니다.

바닥에 몇방울 튄 락스를 밟으면 여지없이 양말에 빵구가 납니다....ㅜ.ㅜ

대부분 실내화를 신고 지내긴 합니다만...세탁이 완료된 세탁물을 건사할때는 실내화마져 벗고 양말만 신고 움직일때까 있는데...조심한다해도 양말이 버티질 못합니다.

그래서 화학섬유로 된 덧신을 양말을 찾던중에 탁텔사라는 섬유로 만든 수면양말을 찾았습니다. 것두 남성용은 잘 없더군요..대부분 핑크색의 여자용들이구요.

판매자의 상품설명에....한국산에...저가의 다른 제품과는 다르다는 사진설명에 혹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4컬레 8800원...일반 양말 가격에 비하면 싼건 아니죠..

어제 양말이 도착했는데요....한마디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설명에 거짓이 없어서 더욱 좋았구요..착용감도 너무 좋습니다. 한가지..제가 놓친 부분은 탁텔사라는 원단이 전부 화확섬유인지 알았는데..면과 화학섬유가 섞여있는거더군요. 락스에 버텨날지 모르겠어요...ㅜ.ㅜ


메이드 인 코리아...국산입니다...^^ 면..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기타..





설명에 원단무게가 많이 나가고 촘촘하다고 되어 있어서 제가 직접 햇빛에 비추면서 힘줘서 늘려봤습니다.

발목밴드부분도 튼튼하고....과도하게 늘렸는데요...괜찮은 조밀감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생겼어요...발목에서 살짝 올라온...감촉이 폴라폴리스랑 비슷합니다.





착용샷입니다. 내일 신고나가야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혹 수면양말이 필요하셨다면 이거 구입하세요...강춥니다..!!
.
.
.
.
.
.
.
.
.
집에 오니 애들은 친구집에 놀러간다고 튀어나가고...애엄마는 운동가고 없고...

배고파서 호빵3개 쩌서 먹었어요...ㅡㅡ
단팥2개 야채1개




커피도 한잔뽑고....

아마 이글쓰고나면...전기장판위에서 널부러져 잘겁니다....배부르겠다...바닥 땃땃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