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느무느무 맛난 과매기

by 연수현우아범 2010. 12. 8.

과일이던 채소던...생선이던...뭐던 제철에 먹는게 싸고..맛나고..건강에도 좋습니다..^^

지금은 과매기가 제철음식이죠.....먹으면서 글쓰는데도 너무 맛나네요..ㅋㅋ

인터넷으로 맥주안주가 필요해 주문을 하다보니...배송비도 절약할겸...싸게도 파는거 같아서 과매기를 같이 구매했습니다.

만원 조금 넘게주고 구매했는데..킹왕짱 만족입니다..*^^*

구성은..김 60장..다시마 엄청많이...과매기 10마리..즉 20개입니다. 그리고 기타 채소들....아참...초고추장..^^




과매깁니다....기름기가 좔좔좔 흘러요...




너무 많은 다시마...남는건 초고추장에 쌈싸먹어야겠어요...




이것저것 넣고 한쌈 싸먹으면...기냥...입에서 욕나옵니다.....너무 맛나서요......ㅋㅋㅋㅋ




과매기 싫어하는 아내붙잡고 억지로 한쌈싸서 먹였더니...옆에 앉아서 소주 꼴짝꼴짝 마시면서 잘 먹습니다....푸하하하하

혹 과매기의 비릿내때문에 멀리했던 분들은..김이랑 다시마랑 같이드시면서 적응해가시면 과매기도 정복하실수 있을겁니다...

개인적으로는 비릿내보다 담백함이 더 와닿던데..쩝


원래 주 구매품목은 이거였어요....핫다리..ㅋㅋ



요새 오징어가 너무 비싸요...ㅜ.ㅜ 파품오징어도 엄청 비싸졌고...그래서 기냥 요새 인기있다는 핫다리를 구매했습니다.

물론 파품으로요...^^ 먹는덴 전혀 지장없죠..

그리고 연수엄마가 좋아하는 명태알포




언제 다른집가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났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저녁에 맥주안주도 빵빵하게 준비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