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명동....살아 있네~~~~~

by 연수현우아범 2012. 5. 6.

몇년만인지도 기억이 안납니다.


일요일....자전거 100킬로타려고 했지만....오래간만에 아이들 없이 아내가 편하게 명동구경이 하고 싶다고해서 과감하게 포기하고 명동구경을 나섰습니다.


명동초입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맛집




여전히 많은 사람들....집에 오려니 더욱 사람이 많아지더군요.




공사중인 명동성당....한국근대사의 산 증인이죠.





요런 사진도 찍어보구요...^^





음반,영상물 시장이 불황임에도 꿋꿋이 버티고 있네요..





길게 느려빼는 소프트아이스크림....





여기저기 둘러보고 점심으로 중국냉면을 먹으러 향미에 방문했는데 오늘은 휴일인가봐요...ㅠㅠ





그래서 바로 옆에 개화로 들어갑니다.




청도맥주로 목부터 축이구요....7000원인걸 알았다면 안마셨을텐데....ㅠㅠ





짜샤이는 특별한 맛은 아닙니다...




짜장면은 일반적인 짜장면보다 덜 달고 담백합니다.





오래간만에 먹은 중국냉면...땅콩버터와 해산물이 들어가는게 특징이죠..





이곳도 맛집이라더군요...







아이들 가져다줄려고 구입했습니다...




엄청 큰 슈크림빵입니다...^^ 현우손은 아직 애기손같아요...





맛집이라기보다는 역사가 좀 있는 분식집입니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 less more에 들렸는데...신발 3개 득템했습니다....^^




남자라면 퍼플...!!!!!!




이쁘죠..??? 19000원입니다...푸하하하하



연수꺼랑 엄마꺼도 구입했어요..역시 19000원씩...^^




가끔 명동에 구경나가봐야겠어요...먹거리도 많고...생동감도 넘치고....


기운빠지고 늘어질때 명동한번 가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