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세부여행 2월28일 가이사노 그랜드몰

by 연수현우아범 2012. 3. 5.

좀 좋은 시설의 리조트에서 숙박을 하니...가족들이 너무 좋아하네요...ㅋㅋㅋ

샹글이나 임팰갔으면 어쩔뻔했어요...ㅎㅎ

해변은 걍 생색내기정도죠...^^;;



아마 마리바고블루워터 리조트 바다앞에 있는 인공섬인거 같은데...좋아보입니다.



화이트샌드는 썬베드도 몇개없고...흥



코트야드 숙소에 풍경은 이렇습니다.



주인분이 일본분이라 그런지...비단잉어 엄청 많더라구요..



코트야드쪽에 있는 수영장...수영장 테두리가 날까로워서 애들은 이용 못하게 한답니다...물속에 썬베드가 있는게 특색이죠..



요건 메인풀



조식은 부페인데...그닥 먹을건 없어요..오물렛이랑 스크램블은 직접 만들어주시는데 먹을만 합니다.



한국사람은 역시 밥심으로...어설픈 김치가 있어서 먹을만 했습니다...ㅎㅎ




수영장에서 하루종일 물놀이..


점심은 간단히 피자먹었어요...


어...맥주를 안마셨나..???




비행기 멋지네요...




저녁도 먹고...구경도 할겸...가까운 가이사노 그랜드몰로 이동합니다.



가이사노 그랜드몰



택시는 어딜가나 무쟈게 많습니다. 화이트샌드 그랜드몰까지 택시비는 80페소정도 나옵니다.



졸리비햄버거



어제 먹었던 졸리비 햄버거 캐릭터



3층까지만 뭐가 있고...4층은 텅비어있어요....분양받은 사람들 어쩌나....ㅡㅡ



1층에 슈퍼가 있구요...지하층에 뭐가 없는게 참 좋더라구요..입구 옆에 환전소도 있습니다.



제가 50페소주고 머리짜른 미용실...^^



백화점쪽으로 넘어가서 쇼핑도 잠깐하구요...


오늘 저녁은 문카페라는 음식점에 합니다.



맥주주문하면...여성은 이런잔...



남자는 이런잔을 꼭 주더군요..태국은 맥주에 얼음넣어먹으려면 돈주고 사야하는데....필리핀은 꽁짜로 얼음줘서 좋더라구요...ㅋㅋ



식당모습내 모습은 대충...



새우감바스..감바스가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어요...맛은 우리나라 라면스프맛...^^



돼지고기 바베큐 꼬치



치킨인데...맛좋아요..



맥주안주로 시켰는데....이게 대박입니다...^^ 2500원정도..??



밥을 먹는 동안에 비가 한차례 내리더군요...다행이 돌아갈때는 비가 그쳤어요...^^




마트에서 과일 몇가지 구입했어요....태국어로 쏨오..



망고스틴...과일가격이 철이 아니라 그런지...조금 비싸더라구요...맛도 그닥 훌륭하지도 않구요



빠질수 없는 망고